가이드의 피켓에 의지해서
그저 따라만 다니는
수동적인 해외여행은 이제 그만!


가이드에 의지해 잠만자다 사진찍고....


의미없는 해외캠프는 이제 그만!


신명나는문화학교의 해외캠프는 딱딱하고 외우기 힘들었던 세계사의 현장 속으로 직접 들어가

당시의 시대배경과 사건의 유적, 유물을 통해 직접 공부하면서 알아가는 현장수업입니다.


전문화된 역사선생님과 동행하기 때문에 선생님으로부터 우리의 문화와 그들의 문화를 함께 공부하고 생각하면서

스스로 각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비교할 수 있는 식견을 키워 더욱 더 큰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드는 특별한 이야기

해외캠프 기간 동안 친구들을 현장에서 얻은 지식과 각종 자료 및 팜플렛으로 제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교재를 꾸민 답니다. 저녁에는 선생님들과 알찬 마무리 공부시간도 가지지요.

 

식사는 자유식으로!

여러 나라의 전통음식과 이색음식, 프랜차이즈 매장의 각국 특별 메뉴 등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먹으며 세계 각국의 맛과 향을 느껴보세요. 직접 식당도 고르고 메뉴도 정하며 용돈관리 노하우도 쌓아갑니다.

대중교통 이용하기

버스, 지하철, 트램 등 각 나라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지도를 들고 두발로 세계 곳곳을 누비며 경험한답니다. 이렇게 스스로 찾아보며 해외를 경험한다면 특별하겠지요?

해외탐방 및 역사문화교육 전문가의 인솔 

유럽문화체험 탐방서 <발로읽는 유럽문화탐방> 저자 서승호 교장선생님과 함꼐하고 바로 읽고 가슴으로 느끼는 알찬 탐방을 자랑합니다. 선생님들의 다양한 노하우로 안전한 인솔은 물론! 한창 고민이 많은 시기에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해외캠프이지요..

해외캠프 후기모임

해외캠프 기간 동안에 동도동락한 친구들과 다시한번 만나 추억 나누기 시간을 가지며 소중한 인연을 더 오래도록 이어간답니다.